본문 바로가기
광칠삼에 노래 추천

도깨비ost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가사

by 광칠삼 2018. 11. 1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광칠삼이에요.

도깨비가 방송했던게 16년 겨울이였죠.
전국민을 도깨비 열풍으로 만들었던

배우 공유.

여자들 사이에선 거의 무결점배우로., .

출처 : tumblr.com

저 또한 도깨비를 빼놓지 않고 봤었는데요.
김은숙 작가가 거물이라는 걸 알게 해 준 드라마

드라마가 무척 이쁜 장면들을 많이 담아서
더 더욱 보는 재미가 있었던 드라마

케이블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20%를 넘는
엄청난 기록으로 성공한데에는 ost도 한 몫 했었죠.

이 장면을 보고 얼마나 울었던지
그 때 흘러나왔던 ost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지금도 도깨비에 여운은 아직도 남아있네요.
곧 첫 눈이 내리고 겨울이 시작 될테니까요.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겟다 가사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 테니
니 숨결 다시 나를 부를 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반응형
LIST

댓글